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CJ프레시웨이가 다음달 27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외식 및 급식 산업의 트렌드와 솔루션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상생과 융합’이라는 주제로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데이터에 기반해 외식 및 급식 사업 운영 과정에 발생하는 고충점을 도출하고 이를 해결하는 유형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인다. 특히 외식 부문은 개인 식당부터 프랜차이즈, 창업부터 운영까지 다양한 관점의 사업 전략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기업의 상품 포트폴리오도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전용 상품, 전처리 및 반조리 식재, 맞춤형 소스 등 상품을 통해 사업장의 운영 효율을 높이고 메뉴 고민을 덜어주는 밀 솔루션 상품을 소개한다. 아이누리, 튼튼스쿨, 헬씨누리 등 다양한 PB 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전시관에서는 비즈니스 및 솔루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 운영할 계획이다.
외식 사업자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외식 트렌드 세미나’도 진행한다. 사업 노하우, 창업 전략, 식품 안전, 푸드테크 등 분야별 전문가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박람회 및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으며 행사 전일까지 사전 접수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관람료는 1만 원, 세미나 참가비는 2만 원이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