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르크루제, 에브리데이팬 신형출시… ‘찌개·구이·프라이팬’ 다 되는 만능팬 선봬

입력 | 2024-05-28 21:12:00

다양한 요리 가능한 멀티 팬… 넉넉한 크기로 대용량 요리 가능
특수 에나멜 코팅 처리로 내구성 높여



르크루제 에브리데이팬 신형


르크루제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 팬 대표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

28일 르크루제는 오는 6월 1일 무쇠주물 팬 신모델인 에브데이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냄비 ▲그릴 ▲프라이팬 3가지 기능을 담았다고 하며, 르크루제 무쇠주물의 특성을 살려 전골, 구이, 볶음,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28cm의 넉넉한 크기로 대용량 요리가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에브리데이팬’은 르크루제만의 기술력이 담긴 특수 에나멜 코팅 처리로 열 분산 및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한다.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높아 세척 등 관리가 쉬운 것이 기타 무쇠 팬들과 차별화된 장점이다.

손잡이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요리 후 안전하게 잡을 수 있다고 하며, 르크루제의 다른 28cm 제품의 유리 뚜껑과도 호환돼 경제성을 높였다.

르크루제 ‘에브리데이팬’은 빨강, 주황, 머랭(흰색), 넥타르(노랑) 총 4종의 색상으로 출시하며 6월 한 달간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99년 역사를 지닌 프랑스의 식기 브랜드다. 감각적인 색상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