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새로 선보인 피자 박스에는 손흥민 선수가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손 선수와 함께하는 첫 번째 피자 박스인 만큼 ‘Welcome Sonny’ 문구와 손 선수의 사인이 들어가 있다. 또한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 속에 도미노피자 로고를 넣어 손 선수가 도미노피자와 함께하게 됐음을 강조해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전속 모델 손흥민을 모티브로 한 쏘니 에디션 3종을 7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의 쏘니 에디션은 도미노피자와 손 선수가 함께하는 메뉴로 ‘쏘니 슈림프킥’ 피자, ‘쏘니 피시 앤 칩스’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로 총 3종이다. 쏘 슈림프 킥 피자는 L 사이즈만 판매하며 정가는 3만2900원이나 회원 혜택 적용 시 20% 할인된 2만6320원에 즐길 수 있다. 쏘니 피시 앤 칩스는 7700원, 쏘니 사이드 업 파스타는 98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모델 발탁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뿐 아니라 피자업계 1위 브랜드라는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자사는 손흥민 모델 발탁 후 손흥민 작화를 활용한 피자 박스와 쏘니 에디션 3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손 선수와 함께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