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한정판 피너츠 컬래버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와 함께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피너츠와 협업한 이후 올해 두번째다. 작년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 협업 메뉴와 굿즈를 시즌 상품으로 내놓았는데 인기를 끌어 전상품 조기 소진과 완판을 이끈 바 있다.
올해는 특별히 온라인에서도 피너츠와 투썸이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피너츠X투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준비했다고 한다.
피너츠X투썸 카카오 이모티콘은 6월 21일 오후 2시부터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협업해 귀여운 피너츠 컬래버 카메라 필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프레임형 필터로 프레임 안에서 서핑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은 ‘스누피의 여름 휴가’를 연상시킬 콘텐츠라고 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피너츠와 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와 함께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며 한정판인만큼 기회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