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스페셜] 노스페이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을 한 달여 앞두고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부터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파리 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재킷, 긴팔 티, 반팔 티, 폴로 티, 팬츠, 쇼츠, 백팩, 모자 및 슬라이드 등 총 20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였다.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경량 바람막이 재킷, 와이드핏의 카고 팬츠, 대용량 백팩, 슬라이드 등 젊은 층이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요즘 유행인 레플리카룩이나 블록코어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미니미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 등을 강화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팀코리아 컬러링 반팔 티’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항균 가공된 소재를 적용했다.
노스페이스 베스트셀러의 디자인에 팀코리아 캘리그래피 및 태극기를 포인트로 더한 백팩인 ‘팀코리아 수퍼팩 Ⅱ’는 32ℓ의 수납 능력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 포켓을 적용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깨와 등에 주는 피로감을 줄여 착용감이 우수해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