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2년 걸친 대대적 투자로 2차 리뉴얼 진행… 올해 멤버십 개편해 소수 정예 회원 모집 프로 골퍼 출신 세계적 전문가 시공 참여… 탁 트인 풍경 속 프라이빗한 라운드 경험 세븐스톤즈 등 수준 높은 와인 컬렉션… 자연친화적 코스서 여유 누릴 수 있어
2024년부터 새로운 멤버십 체계
잊을 수 없는 풍광을 지닌 국내 최고의 프라이빗 골프클럽
해발 453m 월두봉의 능선과 골짜기를 따라 조성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탁 트인 풍경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저 차가 심하지 않은 방사형 코스로 각 홀의 독립성이 철저히 보장된다.
프로 골퍼 출신의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인 그레그 노먼이 직접 설계 및 시공 과정까지 참여했다.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플레이로 유명한 골퍼답게 ‘샌드 페이스드 벙커’를 직접 설계해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K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한화클래식이 2017년부터 개최돼 토너먼트 코스로도 유명하다.
라운드 중 마주하는 그늘집 역시 유럽 숲속의 성을 연상시킨다. 실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마치 호텔 라운지에 온 듯한 편안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라운드 중 휴식과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명문 골프 회원권을 꿈꿔 온 이들에게 절호의 찬스
여유로운 라운드, 휴식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코스, 동반인들과 사교를 다질 수 있는 골프클럽 제이드팰리스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2004년 개장한 제이드팰리스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소수의 고객만을 모시는 하이엔드 골프클럽이다. 20년을 맞이하는 2024년부터 새로운 멤버십 체계가 구축되며 헤리티지를 함께 만들 수 있는 한정된 인원 중심의 프라이빗 클럽으로 본격 운영 중이다. 하이클래스 회원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