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LG힐링미 아르테, 출시 1년 만에 판매 비중 3배 증가
LG전자가 인기 가구형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이하 LG 힐링미 아르테)’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최근 신규 컬러를 출시하는 등 LG 힐링미 아르테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LG 힐링미 아르테는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의 대표 라인업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와 우수한 안마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LG전자 안마의자 제품군 중 LG 힐링미 아르테의 판매 비중은 출시월인 2023년 8월 대비 올해 6월 기준으로 10%에서 34%로 증가했다.
이번에 새로 나온 ‘클레이 민트’ 제품은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의 코지 베이지, 코지 브라운에 이어 추가된 오브제컬렉션 컬러의 제품으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론칭된 모델이다. ‘클레이 민트’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만든 컬러 중 하나로 정서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고 전문가가 엄선한 색상답게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클레이 민트’ 제품 구매 시 구독 서비스 월요금이 최대 9개월까지 무료로 적용된다. 지정된 제휴카드를 사용하거나 LG전자의 타가전과 결합해 구매하면 최대 월요금 2.6만원이 할인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 담당은 "디자인과 안마 성능을 모두 갖춘 가구형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LG 힐링미 아르테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LG전자는 이러한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규 컬러인 ‘클레이 민트’ 제품을 출시하는 등 LG 힐링미 아르테의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며 “향후에도 LG 힐링미 아르테를 통해 고객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온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