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 출처=노이시스
AI 일회용 패드 자동교체 시스템 적용
포지텍 그룹의 신규 로봇청소기 브랜드 '노이시스'가 ’플로리오 F10 프로(Pro)’ 로봇청소기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는 기존 물걸레 세척 타입의 4세대 제품에서 진화한 5세대 AI 일회용패드 자동교체형 로봇청소기다. 오염수, 세균 번식, 악취, 세정제 보충 및 교체 등 기존 4세대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AI 일회용 패드 자동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가 일일이 청소 패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일회용 패드가 교체되기 때문에 청소 과정이 간편해진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작동을 원격 제어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청소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정교한 청소를 돕도록 설계된 컴팩트한 사이즈와 D라인 디자인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올라가는 브러쉬와 패드(듀얼 오토 리프팅 기능) ▲올인원 도크 등의 기능도 갖췄다.
노이시스 플로리오 F10 Pro. 출처=노이시스
노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청소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며 "일회용 패드가 자동으로 교체돼서 오염되지 않은 새 물걸레 패드를 통해 기존 로봇청소기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청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이시스는 오는 24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