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CI-슬로건 발표… 하반기 콘텐츠 라인업 공개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워진 채널A의 로고(위)와 메인 슬로건. 채널A 제공
채널A는 “콘텐츠 기업으로서의 미래 비전과 브랜드 가치를 보다 선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면서 “채널A의 ‘채널’의 의미를 ‘일상 속 개인의 취향과 가치관,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채널A의 새로운 CI 디자인에서 ‘A’는 한붓그리기 형식으로 표현됐다. 끝없이 이어지는 콘텐츠로 무한한 상상과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나타낸 것이다. 기존의 수직적인 로고 이미지에서 벗어난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채널A의 진취적인 태도가 보다 강조됐다.
하반기, 차원이 다른 콘텐츠 준비 완료!
채널A의 2024 하반기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 채널A 제공
우선 드라마 라인업이 화려하다. 신현빈, 문상민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채널A 편성을 확정해 오는 8월 24일 첫 방송된다. 배우 이이경이 순도 100% 섬 총각으로 변신하는 ‘결혼해YOU’를 비롯해 로맨스사극 ‘체크인 한양’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많은 시청자가 기다려온 ‘강철부대’와 ‘하트시그널’도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강철부대는 시즌 최초로 여군 특집으로 제작돼 올 10월 첫 선을 보인다.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인을 추리했던 하트시그널은 새로운 세대로 확장을 꾀한다. 새 시즌은 3050 황금 싱글들의 더 깊고 리얼한 어른 연애프로그램으로 거듭난다. 이밖에 ‘금쪽같은 내새끼’ 제작진과 신애라가 함께 기획한 국내 최초 테라피 예능 ‘애라원(가제)’도 하반기 중 공개된다.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