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푸르지오 스타셀라49
대우건설이 스타필드 청라 바로 앞에 위치한 주거형 오피스텔 ‘푸르지오 스타셀라49’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인천시 서구 청라국제도시 C18블록에 지하 5층∼지상 49층, 2개 동, 총 522실 규모로 구성된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도 돋보이는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가까이에 스타필드 청라가 2027년 개점을 앞두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올 하반기 코스트코 청라점도 개점을 앞두고 있어 입주와 동시에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 등 수도권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청라국제도시역은 7호선 연장선이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이며 공항철도·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이 계획돼 있어 서울 여의도와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다. 최고 49층, 거실 2면 개방형으로 지어지는 만큼 일부 세대에서는 탁 트인 베어즈베스트청라GC의 골프장 뷰와 서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 훌륭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공간 효율성도 한층 더 높였다. 현관 창고,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 카운터형 세면대가 전 타입에 적용되며 지하 2층∼지하 5층에 실별 가구 창고를 배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주차 공간도 가구당 1.9대로 설계됐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단지 내에 무인 택배 시스템을 설치해 택배를 가장한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상층에는 어린이 놀이공간을 배치하고 자연형 수경시설을 조성함으로써 입주민들에게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환경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GX클럽, 골프클럽 등의 운동시설과 조용한 면학 분위기의 독서실,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리너리 카페 등 편리한 커뮤니티 시설도 자랑한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의 분양 사업장(오피스텔 전시관)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일원에 위치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