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조경 통합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식
남동타운피에프브이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그린스페이스솔루션팀과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조경 통합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는 삼성물산 그린스페이스솔루션팀의 브랜드 ‘에버스케이프’가 적용된다. 에버스케이프는 에버랜드를 비롯해 삼성물산이 50여 년간 쌓아 온 조경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8년 론칭된 조경 전문 브랜드다.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는 꽃잎을 모티브로 한 공간과 메인동선을 따라 들어선 4개의 상징적인 수공간, 사계절을 담은 테마숲 등차별화된 조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남동타운피에프브이 관계자는 “아파트에서 조경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는 만큼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차별화 된 조경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 거주하는 것 자체가 휴식과 힐링이되는 차별화된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는 주식회사 남동타운피에프브이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은화삼컨트리클럽(은화삼CC) 인근인 경기 용인시 은화삼지구에 들어서며 총 3724가구 대단지로 조성 계획이다. 이 중 A1블록(1단지)에 들어서는 지하 4층~지상 28층, 14개동, 총 1681가구를 7월말 분양 예정이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