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도미노피자 ‘SON 봤다’ 캠페인…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신제품 ‘K-Rib & 치즈피자’. 도미노피자 제공
넘버원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전속 모델 손흥민과 함께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더 새롭게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올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출시했다.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하고 육즙 가득한 K-Rib 스테이크와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려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달콤한 맛의 Sonny 큐브 치즈다.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인 카메라 세리머니를 형상화한 큐브 치즈 덕분에 손흥민의 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은 먹고 싶은 특별함이 담겼다.
푸드/79/도미노피자
이번 신제품은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L 사이즈를 3만3900원에, M 사이즈를 2만8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더 재밌게’의 일환으로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제공 프로모션을 2025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를 구매한 회원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항공권을 제공한다(2인 기준 지급).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더 새롭게’ 일환으로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론칭했다. ‘피자 연구원 손흥민’이라는 콘셉트로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한 연구 과정을 손흥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담아내 메뉴에 대한 호기심은 물론 소비자에게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 선수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7월부터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출시했다”며 “K-Rib & 치즈피자를 더 맛있게 즐기시고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제공 프로모션과 TV CF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