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엔진오일 처음 넣을 때처럼… 출력 향상-연비 절감

입력 | 2024-07-24 03:00:00

[DA 스페셜]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



자동차의 심장은 엔진이다.

엔진 출력이 잘 일어나고 오랫동안 잘 관리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엔진오일이다. 엔진에 적합한 엔진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차의 성능을 좌우한다.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이 슬러지 없이 깨끗하고 부드럽게 작동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자동차를 오래 타다 보면 엔진이 노화된다. 엔진의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엔진오일을 넣어야 한다. 엔진오일을 오랜 기간 교체하지 않으면 엔진에 떡이 지는 경우도 있다. 그러면 엔진에서 둔탁한 소리가 나며 출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

엔진오일은 엔진의 윤활 작용은 기본이고 엔진 속 깊은 곳까지 청소해 주는 청소부라고 부른다. 따라서 오일의 성능이 떨어지는 적절한 시기에 교체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차의 출력을 제대로 내며 수명도 오래 유지하는 것이 관리의 기본이다.

그러나 엔진오일을 교체해도 초기에는 효과가 있지만 어느 시점부터는 이전과 별반 차이가 없다고들 한다. 이럴 경우 운전자들이 선택하는 것이 첨가제다.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를 오일룸에 첨가하면 엔진오일을 처음 넣을 때와 마찬가지로 2만 ㎞까지도 엔진이 조용하고 차는 잘 나간다. 특히 둔탁한 소리가 나지 않는다. 요즘과 같이 기름값이 비쌀 때는 연비 절감 효과까지 있으니 1석 4조라 할 수 있다.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를 주입하면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다.

첫째, 엔진 실린더에 마이크로 레진 입자 합성유가 침투해 출력이 크게 향상된다. 차가 부드럽게 쌩쌩 잘 나가며 언덕길도 거뜬히 치고 올라간다.

둘째, 매연이 크게 줄어든다. 약 70∼90% 저감된다. 자동차 성능 검사 때 불합격된 경유차도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를 엔진오일 룸에 주입한 후 매연이 저감돼 합격했다는 이용 후기도 있다.

미라클 연비왕 엔진오일 성능개선제 출시 기념으로 4병(1병 200㎖, 3개월분) 12개월분을 14만9800원에 판매한다. 신용카드 무이자 3개월 할부이며 택배비 4000원은 소비자 부담이다.


DA스페셜 취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