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메나
새로운 무선 충전 기술의 표준 Qi2 기술 반영
㈜루메나가 무선 충전 국제표준단체 WPC(Wireless Power Consortium)로부터 Qi2 인증을 받은 3in1 무선 충전기 '루메나 STATION PRO'를 2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 애플워치, 에어팟 세 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Qi2 기술을 통해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Qi2는 맥세이프를 기반으로 한 무선 충전 기술의 최신 표준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전송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루메나 STATION PRO'는 기존 무선 충전기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과열 방지, 이물질 감지 등의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루메나는 이번 '루메나 STATION PRO'를 시작으로, Qi2 인증을 받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와 차량용 충전기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충전기를 포함한 디지털(Digital) 주변 기기 라인업을 구축하며,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루메나 STATION PRO’를 정가 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이와 함께 3만원 상당의 어댑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루메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