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크메드라비(ADLV), 캐주얼 미니미 키즈라인 출시

입력 | 2024-08-01 10:00:00

사진제공= 아크메드라비(ADLV)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스테디셀러를 그대로 복각한 ‘성인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키즈웨어로 포지셔닝하며 2024 F/W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스트릿 브랜드의 키즈웨어 확장은 패밀리 고객을 타깃으로 하며, 클래식과 스포티한 무드가 공존하는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사진제공= 아크메드라비(ADLV)

이번 컬렉션은 아크메드라비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하여 패션과 아크메드라비를 사랑하는 부모님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키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성인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키즈웨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의 제품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팝적인 컬러까지 출시된다. 더불어 성인, 키즈 등 자녀와 함께 일상에서 자주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아크메드라비가 갖고 있는 심볼과 디자인이 인기를 끌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만큼 이를 기반으로 키즈 라인에서도 브랜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코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며 “성인복에서 얻은 인기와 인지도를 발판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복종 개발 가속화 등을 통해 빠른 성장을 꾀하면서 시장 저변을 확대하며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을 통해 영맘들에게 차별화된 키즈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접점을 키울 수 있는 유통망에서도 공격적인 운영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재 국∙내외 다각화된 오프라인 유통과 함께 온라인 채널도 활성화해 올해 매출 외형을 더욱 키울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4부터 7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는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의 키즈 캡슐 컬렉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라인 발매를 기념하여 키즈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