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모공 내 피지까지 제거해주는 ‘오일’
미세거품으로 피부 자극 줄인 ‘폼’ 등
보습에 탁월한 클렌징 2개 제품 출시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가 계속되는 악순환이 전국적으로 한 달 가까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우리의 피부는 더위와 함께 몰려오는 땀과 먼지, 각종 외부 물질로 인해 쉽게 지쳐간다. 매일 쌓이는 불순물은 피부를 답답하게 만들고 청결하지 않은 피부는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런 때일수록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에 쌓인 하루의 피로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이 필요하다.
㈜유니베라가 촉촉한 수분감으로 말끔하게 피지를 제거하는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보습에 탁월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모공, 각질 케어에 좋은 9가지 성분도 들어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1차 자극 평가와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사계절 내내 피부를 괴롭히는 초미세먼지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라인에는 피부에 보습감과 수분을 부여하는 알로에, 8중 히알루론산, 프랑스 온천수가 담긴 ‘ALO-M 콤플렉스’ 소재가 함유돼 있다. 또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Exo-Cica와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다. 이외에도 모공, 각질 케어에 좋은 9가지 성분도 포함됐다. 이번 라인은 클렌징오일과 클렌징폼으로 선보였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오일은 메이크업, 블랙헤드, 피지 등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자극 없이 묵은 각질과 모공 내 피지를 제거해주고 세안 후 넓어진 모공까지 탄탄하게 케어한다. 오일이지만 피부에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폼은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피부에는 순하지만 확실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세안 이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을 남겨 땅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오일과 폼은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피(유니베라 플래너)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