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테이크에 달콤한 큐브 치즈 ‘환상’

입력 | 2024-08-23 03:00:00

[Food&Dining] 도미노피자



K-Rib & 치즈 피자.



도미노피자가 ‘프리미엄’과 ‘가성비’ 둘 다 잡는다.

소비자들이 피자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토핑과 피자 크기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피자를 선택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가격이다. 이에 따라 도미노피자는 최근 프리미엄 피자 출시에 더해 싱글 피자를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후 지난 7월 1일부터 손흥민 선수와 함께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더 새롭게 ‘SON 봤다’ 캠페인을 진행하며 뜨거운 여름을 더 맛있게 즐기길 고대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K-Rib &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K-Rib & 치즈 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해 육즙 가득한 K-Rib 스테이크와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더해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특히 눈길을 끄는 달콤한 맛의 Sonny 큐브 치즈는 전속 모델 손흥민의 시그니처인 카메라 세리머니를 형상화한 큐브 치즈 덕분에 손흥민의 팬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먹고 싶은 특별함이 담겼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L 사이즈를 3만3900원에, M 사이즈를 2만8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SON 봤다 캠페인의 ‘더 재밌게’를 통해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티켓 제공 프로모션을 2025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를 구매한 회원 중 매월 1명을 추첨해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경기 티켓과 항공권을 제공한다.(티켓 및 항공권은 2인 기준 지급)

도미노피자의 K-Rib & 치즈 피자가 프리미엄을 대표한다면 매일매일 가깝게, 자주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도록 가성비를 갖춘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은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에 기존 도미노피자 메뉴 중 시그니처인 ‘포테이토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추가한 5종으로 구성됐다.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은 6900원(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과 7900원(데일리 포테이토 피자), 그리고 1만1900원(데일리 블타슈)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책정돼 매일매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K-Rib & 치즈 피자와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매일매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손흥민 선수와의 다양한 마케팅과 피자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