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가을날 여유롭고 분위기 있게… 호텔에서 즐기는 낭만

입력 | 2024-08-27 03:00:00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상하이 시그니처 요리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 1박과 ‘루아’ 캐릭터 굿즈 제공




상하이 페어몬트 피스 호텔 중식 셰프 오웬 웨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제공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에서 9월 한 달간 상하이 시그니처 요리를 선보인다. ‘상하이의 맛, 서울의 품격-페어몬트 호텔 중식’ 프로모션을 위해 중국 상하이 와이탄에 있는 페어몬트 피스 호텔의 중식 셰프 자메이 슈와 오웬 웨이를 서울로 초청한다. △상하이 전통 소스를 곁들인 튀긴 흑 잉어 △간장에 조린 전복과 삼겹살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마파두부와 랍스터 △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잣을 곁들인 튀긴 농어를 맛볼 수 있다. 농어 요리를 제외한 3가지 요리는 룸서비스도 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 크로스 백과 루아 스티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별똥별 캐릭터인 ‘루아(LUA)’ 굿즈를 증정하는 ‘해피 추석, 해피 루아!’ 프로모션을 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을 비롯해 롯데리조트 속초, 부여까지 총 9곳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루아 스페셜 기프트(루아 크로스백 1개, 루아 스티커 1개),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과 조식 등 호텔별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선보인다. 루아 스페셜 기프트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최대 2인)에게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투숙 기간은 9월 13∼22일, 롯데리조트는 9월 1∼30일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더 웨이 투 가을 패키지’

웨스틴조선 서울호텔은 예술과 자연, 미식을 함께 즐기는 객실 패키지 ‘더 웨이 투 가을’을 판매하고 있다. 디럭스 객실에 투숙하면 서울 종로구 석파정과 서울미술관 통합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아우릇’의 한식 커트러리 2세트를 제공한다. 한식 커트러리는 전통 유기를 주물 방식으로 수제작했다.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호텔 인룸 다이닝 한식 이용권도 준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의 ‘풀 문 겟어웨이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9월 12∼20일 이용 가능한 ‘풀 문 겟어웨이’를 내놓았다. 클래식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호두 곶감 말이와 약과, 식혜 2잔을 제공한다. 올해 7월 재단장해 문을 연 ‘메트로폴리탄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조식이 포함된 ‘풀 문 겟어웨이 조식 패키지’도 있다.

9월 1일부터는 ‘엘리자베스 로열 하이티’를 선보인다. 엘리자베스 1세가 좋아했던 메뉴 등을 재해석했다. 파스트라미 아스파라거스 샌드위치, 딜 크림 치즈 오이 샌드위치 등 5가지 세이보리와 딸기 루바브 크라운, 베리 크럼블 케이크 등 디저트 5종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후 2∼5시 이용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제주의 ‘제주 어텀 리트릿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 어텀 리트릿 패키지’를 9월 한 달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개성모약과 1박스, ‘콘페티’의 2인 조식 뷔페로 구성된다.


손효림 기자 aryss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