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월간농협맛선, 최대 40% 할인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운영

입력 | 2024-08-26 11:19:00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농협이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한약사가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회원 모두 총 11만 원 상당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크게 오른 사과와 배를 포함한 추석 한정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기존 할인가에 추가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묶음 세트 특가 구성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배송 날짜 지정 및 멀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대량 구매 시에도 여러 장소로 손쉽게 배송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해 구매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추석선물로 인기있는 과일과 김치, 건강기능식품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농협맛선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