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터치인솔(TouchinSol)은 ‘인마이 하트스틱 블러셔’ 단품이 런칭 한달여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인마이하트스틱 패키지 상품은 △인마이하트스틱 듀오(블러셔+하이라이터) △인마이하트스틱 단품 (블러셔) 총 2개의 품목으로 기획됐다.
터치인솔의 '인마이하트스틱’ 컬렉션은 하트 쉐입의 스틱형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멜팅 크리미 텍스처로 제작됐다. 하트스틱은 24H 발색 지속력과 볼륨 지속력 테스트를 거쳤다.
함께 제공되는 하트스틱 하이라이터 ‘문라이트빔’ 제품은 달빛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샴페인 컬러 베이스에 미세한 트리플 펄 입자가 믹스된 얼굴 윤광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하트스틱 하이라이터는 볼륨 지속력을 갖춘 롱웨어 제품으로, 독자적인 오일보습 성분 믹스를 통해 더운 날에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은은한 레이어링을 연출할 수 있다.
뺨, 이마, 코끝, 쇄골 등 어디에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휴대성까지 겸비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깨질 염려가 있다는 기존 파우더형 하이라이터의 단점도 보완했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발색력, 지속력, 밀착력 모두를 고려하여 출시한 하트스틱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아 감회가 새롭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하트스틱 재발주와 함께, 듀오 세트 구매 시 미네랄 파우더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터치인솔 하트스틱 듀오 제품 대상으로, 오늘(28일)부터 9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35% 할인 혜택과 함께 미네랄 파우더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