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직계가족 무한 등재’ 新 멤버십 출시

입력 | 2024-08-30 03:00:00

소노호텔앤리조트





글로벌 체인 리조트로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멤버십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 회원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18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러스와 VIP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블랙은 멤버십 최초로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와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을 제공한다.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는 회원의 직계가족에 한해 인원 제한 없이 회원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고 이외에도 가족형(방계), 기업형 등 입회 시 목적에 맞게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은 입회금 중 50%까지 직영 사업장을 입회금 사용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입회금 사용 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객실을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 승마, 골프, 스키 등 레저와 스포츠 시설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법인 명의로도 입회가 가능해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고 직원 복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위의 혜택에 더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창립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각 회원마다 배정돼 최초 계약부터 예약 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지난 5월 ‘소노캄 비발디파크’ 그랜드 오픈에 이어 7월 ‘소노문 해운대’가 오픈했으며 2025년에는 ‘쏠비치 남해’가 완공 예정으로 멤버십의 가치도 지속적으로 상승될 전망이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