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 어썸이엔티
박서준은 지난 10일 서울 팬 미팅에 이어 23일 후지TV FOD의 생중계로 화제를 모았던 도쿄 팬 미팅, 25일 7000석 전석 매진 사례를 이룬 오사카 팬 미팅까지 서울, 도쿄, 오사카 단 3회차 팬 미팅으로 총 2만 명 팬들을 집결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7년 만에 일본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 박서준을 향한 현지 언론들의 취재 경쟁도 불꽃이 튀었다. 23일 도쿄 팬 미팅 당일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후지TV, 니혼TV 등 지상파 보도국은 물론 온오프라인 언론사와 한류 매거진 등이 대거 참석, 팬 미팅과 배우 박서준의 향후 활동 등을 집중 취재했고 팬 미팅 다음 날부터 각종 보도가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서준 / 어썸이엔티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팬 미팅 무대 중 팬들을 향한 박서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그대만 있다면’ 과 ‘퍼스트 러브’(First Love) 두 곡의 전체 영상을 박서준 개인 채널 ‘레코드박스’(Record PARK‘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해 팬 미팅 종료 후에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9월 27일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4년 서울, 태상(박서준 분)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 분)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시즌 1에 없던 새로운 인물, 쿠로코 대장(이무생 분)과 승조(배현성 분)의 등장이 예고되며 시즌2에서 확장될 ’경성크리처‘의 스토리에 기대가 더해진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