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워홈, 명절 맞아 ‘구씨반가’ 인기 가정간편식 할인 판매

입력 | 2024-09-03 13:25:00

명절 차례상에 적합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다양한 제품 할인가에 판매 예정




아워홈은 3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한가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의 인기 제품과 함께 명절에 적합한 다양한 품목들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구씨반가의 ‘숯불 소갈비살 떡갈비’와 ‘송이 소갈비살 떡갈비’를 비롯해, 동그랑땡, 해물완자, 단호박전, 매콤야채전 등 전통 전류와 ‘전복 소갈비탕’, ‘경상도식 문어탕국’,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등 명절 차례상 및 선물 준비에 적합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들이 포함된다.

9월 10일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9월 13일까지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으며, 배송 일정은 아워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 할인 쿠폰팩이 제공되며, 아워홈몰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9월 18일까지는 온라인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되어, 다양한 금액별 쿠폰과 아워홈 멤버십 A1 포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알뜰한 명절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구씨반가 프리미엄 메뉴를 활용한 구내식당 특식 제공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