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가을 음료-푸드 프로모션 시즌 시그니처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밤 활용한 케이크-패스츄리 등 새롭게 선봬 출판사 ‘펭귄 랜덤 하우스’와 MD상품도 출시
포근한 가을 햇살이 스타벅스를 찾아왔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필두로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풍미의 신규 음료와 푸드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커피로 더 좋은 하루를 선사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을 시즌을 알리는 시그니처 음료로 사랑받으며, 올해 역시 첫 출시 때의 맛과 풍미 그대로 돌아왔다.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폼의 뛰어난 조화로 지난해 가을에만 500만 잔이 판매됐다.
아울러, 산처럼 쌓아 올린 부드러운 밤 크림에 초코 크레이프를 겹겹이 쌓아 올린 ‘몽블랑 초코 크레이프 케이크’, 국내산 밤 다이스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레드에 달콤한 밤 페이스트와 앙금을 담은 ‘폴 인 왕밤빵’, 국내산 보늬 밤을 고소한 페이스트리에 통째로 담은 ‘우리 보늬 밤 패스츄리’ 등 대표적인 가을 열매인 밤을 활용한 신규 푸드도 출시했다.
노릇한 사워도에 치즈, 햄, 발사믹 어니언이 샌드되어 마치 따뜻한 어니언 크림 수프를 먹는 듯한 든든한 사이즈의 ‘멜팅 치즈 햄&어니언 샌드위치’와 진한 치즈 케이크에 상큼한 블루베리 잼이 어우러진 ‘블루베리 마블 치즈 케이크’도 즐길 수 있다.
9월 6일부터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하여 ‘펭귄 랜덤 하우스’와 함께 준비한 도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론드 커피 음료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소설 모비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MOBY-DICK: 모비 딕, 다섯 개의 시선’과 예술적 영감이 샘솟는 공간으로서의 카페 이야기를 담은 ‘BOOK&COFFEE 인터뷰: 작업실로서의 카페’ 등 2종의 도서 중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해 다채롭게 준비된 가을 프로모션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 더 좋은 하루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