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만의 감각을 담은 ‘에디션S’ 신규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달 초, 그들의 4번째 단독 브랜드인 ‘에디션S’를 새롭게 론칭했다. 에디션S는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하고 합리적으로 패션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트렌디한 캐주얼 브랜드다. 신세계라이브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하여, 고객들이 옷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블루핏, 에디티드의 가을 신상품 대거 공개
블루핏
에디티드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섬세한 테일러링과 디테일을 접목한 상품들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카울넥 티블라우스, 아이코닉 팬츠, 울블렌딩 트위드 재킷 등 다양한 신상품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으며,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디티드 외에도 엘라코닉은 플리츠 블라우스와 랩스커트로 봄 시즌의 인기를 이어가며, 가을 시즌에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프리미엄 패션 선도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상품2담당 강성준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품질의 단독 패션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 패션 시장에서 신세계만의 색깔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프리미엄 패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겨냥한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광현 기자 kk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