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BB(엘비비)
한남동에 위치한 ‘LBB(엘비비) 플래그십 스토어’에 4000만 팔로워 인도 글로벌 스타 아누쉬카 센과 국가 대표 사격 선수 김예지가 방문했다.
LBB는 35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남동 리움 미술관 앞에 위치한 LBB 플래그십 스토어는 블루와 화이트 테마의 아름다운 유리 커튼월 건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건물 1층은 LBB 스파를 운영 중이며 하이엔드 스파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건물 2층은 LBB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중이다. 루프탑은 탁 트인 시야와 함께 리움 미술관을 포함한 한남동 전경이 한눈에 보이며 아름다운 뷰와 함께하는 다양한 야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누쉬카 센은 ‘서울은 나의 두번째 고향’이라고 소개하는 인도 배우로, 2023년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서울콘(SEOULCon)’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특히 보신각 타종 후 수많은 인파가 행사를 즐기는 광화문 거리를 보여주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850만뷰를 넘는 등 서울을 알리는데 진심인 인도의 배우이자 인플루언서로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LBB(엘비비)
파리 올림픽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공기 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도 “맞은편에 보이는 리움 미술관을 포함해 한남동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하늘까지 보여 너무 아름답다”고 소감을 전했다.
LBB 이수진 대표는 “LBB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뷰티와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접목시켜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 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