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동서식품
‘가장 가까운 휴식’ 맥심 티오피 신규 광고 4편 공개
진한 커피의 맛과 향 ‘맥심티오피 캔커피’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맥심 티오피 캔 커피는 많은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더블랙 △스위트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다크 로스팅 원두의 깊고 진한 맛을 담은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 미디엄 로스팅한 원두의 맛과 향에 우유와 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더한 △미디엄 로스트 돌체라떼까지 총 6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 취향 반영한 플레이버 ‘맥심 티오피 컵커피’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기존의 라떼 타입 컵커피 제품보다 덜 달면서 더욱 진한 커피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너티 카라멜에스프레소 라떼는 티오피만의 에스프레소 추출액에 아몬드, 땅콩 등 고소한 견과류와 깊은 풍미의 캐러멜을 더해 일반 라떼와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다양한 맛과 용량으로 즐기는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인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심플리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 본연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블랙, 가벼운 달콤함이 특징인 △스위트 아메리카노, 우유를 첨가해 부드러운 △라떼 등 3종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부드러운 풍미와 갓 볶은 원두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스티 블랙과 에스프레소에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스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푸짐한 경품 프로모션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한편 동서식품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특별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20년 시작 이래 매회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 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를 10개 모을 때마다 맥심 티오피(275㎖) 제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편안한 휴식을 돕는 네 가지 경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신연제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