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코리아
㈜하비코리아가 ‘KLPGA 명장면을 스포츠 카드로!’ 케이터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비코리아 제공
㈜하비코리아(대표 이광찬)가 지난 26∼29일 열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공식 연습일(25일)에 ‘KLPGA 명장면을 스포츠 카드로!’ 행사를 진행하며 선수와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커피 및 간식 차를 제공했다.
선수들은 경기에 앞서 잠깐 휴식을 취하며 KLPGA 트레이딩 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물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하비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LPGA 스포츠 트레이딩 카드가 선수들의 경기력과 열정을 더욱 많은 팬과 공유하는 매개체가 될 것임을 실감했다.
하비코리아는 국내 트레이딩 카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탑스, 어퍼덱, 베켓미디어의 대한민국 공식 총판에 이어 올해 초 KLPGA와 공식 트레이딩 카드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2024 KLPGA 홍보모델 12명 선수(김민별, 김재희, 박결, 박현경, 방신실, 유효주, 이가영, 이예원, 임희정, 최예림, 허다빈, 황유민 프로)의 트레이딩 카드 3가지 버전(Pure, Godness, Golf wear)을 출시했다.
하비코리아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KLPGA와 함께 성장하는 스포츠 카드 문화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