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헷세드
친인체 소파 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는 웨스틴조선 부산에서 지난 9월 27일 ‘.헷필로그 in 부산’을 열고 가구브랜드 최초로 기(旣) 구매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6월 21일 ‘.헷필로그 in 대구’를 시작으로 두 번째 진행된 행사이다.
헷세드 관계자에 따르면 기구매 고객 180명 모집에 10,000명 가까이 신청하여 모집 3분 만에 마감되었다고 한다.
이날 진행된 행사명 ‘헷필로그‘는 헷세드와 에필로그의 합성어이다. 헷세드 관계자는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가 단순히 판매와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구매 이후 고객들과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며 감동을 극대화 하는 후일담을 나누는 시간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헷세드
헷세드 관계자는 “헷필로그 in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지역에서도 성황리에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 자리를 통해 헷세드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과 함께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감동을 다시 나눌 수 있었으며 고객들에게 행복한 시간과 추억이 되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헷세드는 올해 15년 차를 맞이하였으며 국제친환경섬유 품질인증기관인 오코텍스에서 1등급을 받은 소재를 사용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내구성과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무채색이 만연한 한국의 거실 인테리어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소파 침대의 품질력을 끌어올리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오는 11월 8일 ‘.헷필로그 in 인천’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세 번째 기(旣) 구매 고객 초청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