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울트라 컨템포러리 아트&컬처 페스티벌 ‘2024 MESS: SEOUL Vol.1’ 개최

입력 | 2024-10-02 18:06:00


2024 MESS: SEOUL Vol.1 포스터. 메스 서울 제공

울트라 컨템포러리 아트&컬처 페스티벌 ‘2024 MESS: SEOUL Vol.1’이 오는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 피치스 도원에서 개최된다.

나인앤드, 갤러리 스탠, 이즈디프런트가 주최하는 행사로 울트라 컨템포러리 아트와 컬처를 표방하며 트렌드 전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브랜드, 갤러리가 모여 아트&디자인, 패션, 음악, F&B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제안하는 페스티벌이다.

행사에서는 한국과 아시아 미술계를 이끌 갤러리와 아티스트,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김세동(SAMBYPEN), BUWON의 갤러리 스탠, 온라인 아트셀렉숍 bvoid(보이드), 갤러리 FRIDGE, 주식회사 비빅에서 운영하는 스페이스 파운틴, 아트센터 파르코 아트 등이 아티스트의 다양한 작품과 함께 아트 콘텐츠 페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라플렉스를 필두로 한 아티스트 토크부터 페이스(미국), 샹탈크루젤(프랑스), 타데우스 로팍(오스트리아)의 디렉터, 갤러리스트의 글로벌 아트 토크 그리고 패션부터 음악까지 분야를 연결하는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MESS: TALK와 함께 프라이빗 투어와 디제잉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 티켓은 크림에서 단독 구매 가능하며 얼리버드 티켓에선 BASIC, PREMIUM, VIP 티켓 3종과 1+1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ESS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규 기자 hanq@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