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윈덤 그랜드 부산, 경찰·군인·소방관·국가유공자 대상 패키지 출시… “국가 헌신에 감사와 존경 담아”

입력 | 2024-10-04 11:39:00

윈덤 그랜드 부산, 경찰·군인·소방관·국가유공자 등 대상으로 한 나라 사랑 패키지 출시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은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특가 객실을 구성한 ‘나라 사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국가 유공자를 비롯한 경찰, 군인, 소방공무원, 교정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패키지로 10월 한 달간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한다. 룸 업그레이드 시에도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3만3000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2박 예약 시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니인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전화나 공식홈페이지에서 해당 패키지 예약 후 체크인 시 해당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공무원증, 국가유공 인증서류, 군인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호텔 관계자는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호국 영웅들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예우 차원에서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지난 6월에 진행했던 호국보훈 프로모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