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디스커버리 키즈, 상하농원 협업한 ‘팜스테이’ 행사 성료

입력 | 2024-10-11 09:50:00


디스커버리 키즈, 상하농원과 협업한 ‘리틀디스커버러 팜스테이’

아웃도어 아동복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는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과 협업한 ‘리틀디스커버러 팜스테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지난 9월 말 1박 2일간 진행됐으며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자연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양떼목장 체험, 소세지 공방체험, 농작물 수확 등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경험했으며 바비큐 파티와 글램핑 등 아웃도어 활동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겼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SNS를 통해 체험단을 사전 신청받았으며 14세 미만 자녀를 둔 가족 380명이 지원, 총 10가족이 선정돼 50명이 행사에 참가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참가자들은 우븐 트레이닝과 원피스 등 디스커버리 키즈의 24FW 아이템을 착용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가을 초반부터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아이템 구성을 선보였다”며 “새롭게 출시한 경량 패딩도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한 참가자는 “활동량 많은 아이가 신축성있는 소재의 옷을 선물받아 입고 편안하게 즐겼다”면서 “새 친구들과 실컷 뛰어놀고 쏟아질 것 같은 밤 하늘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는데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날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