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키의 스릴, 사계절 내내 즐겨요

입력 | 2024-10-15 03:00:00

‘힙한’ 공간으로 인기 끄는 하남스노우플렉스



스노우플렉스의 실내 슬로프에서 실내 스키를 즐기는 모습. 스노우플렉스 제공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다가올 겨울 스키 시즌을 준비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지만 지금이라도 스키를 즐길만한 장소가 있다. 바로 경기 하남시에 있는 실내 스키장인 ‘스노우플렉스’.

스노우플렉스는 실내에서 사계절 내내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지난 여름엔 시원하게 스키를 타며 무더위를 날릴만한 장소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최신 시뮬레이터 시설이 도입돼 실제 눈 위에서 스키를 타는 것과 비슷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 공간에선 전문 강사의 지도도 받을 수 있어 초보자도 안심하고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플렉스는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스노우플렉스 내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페도 자리 잡고 있다. 단순한 실내 스키장을 넘어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인 것. 스노우플렉스 관계자는 “스키캠프, 실내 스키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친구들과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면서 “인근에 쇼핑 시설인 스타필드 하남도 있어 쇼핑과 레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위치라는 것도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