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점서 카누 호환캡슐 커피 팝업스토어 진행
동서식품은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카누 호환캡슐을 주제로 한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카누 호환캡슐로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해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에 즐기던 커피 대신 카누 캡슐로 전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각 테마에 맞는 독특한 공간과 체험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자신의 새로운 커피 취향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리셉션’, ‘작별존’, ‘탐색존’, ‘자판기존’, ‘시음존’ 등 다섯 가지 공간으로 구성된다. 방문객은 다 쓴 커피 캡슐을 가져오면 VIP로서 ‘리셉션’에서 환영을 받고, 캡슐의 무게에 따라 카누 웰컴키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VIP 티켓을 제공받는다.
마지막으로 ‘시음존’에서는 새롭게 선택한 커피를 직접 추출해 맛볼 수 있다. 카누 호환캡슐은 총 18종으로,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오리진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대형 포토존과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고객들이 카누 호환캡슐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커피 취향을 찾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