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이너스티 골프 멤버십 24일부터 ‘골프여행 체험단’ 모집 오사카-나고야 직영 골프장 선별 라운드부터 송영까지 패키지 제공
SG골프가 운영 중인 SG다이너스티 골프 멤버십(회원권)이 오는 24일부터 ‘일본 골프여행 체험단(3박4일 일정)’의 모집을 시작한다. SG골프 제공
SG골프가 운영 중인 SG다이너스티 골프 멤버십(회원권)이 오는 24일부터 ‘일본 골프여행 체험단(3박4일 일정)’의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상품은 SG골프가 직영 중인 골프장 중에서 선별해 구성함으로써 일본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골퍼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오사카, 나고야 지역에 위치한 명문 코스 SG다이코카 골프장 2곳, 5개 코스에서의 라운드와 숙박, 송영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정상가: 145만 원→할인가: 60만 원)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중 △SG다이코카 아부라히CC는 스즈카산맥 일대의 유명 산으로 둘러싸인 27홀의 명문 골프 코스이며 △SG다이코카 카무라CC(18홀)는 자연환경이 풍부한 코카마을에 위치해 계절마다 다양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SG골프 관계자는 “이번 SG다이너스티 골프 회원권 체험 상품은 일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줄이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용 후 멤버십 구매 시 체험 비용(60만 원)을 공제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체험 이벤트를 추천했다.
멤버십 상품 문의 및 체험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SG다이너스티 골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