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결혼이고 나발이고…” 이이경, 180도 변신 포착

입력 | 2024-10-17 09:43:00


이이경이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17일 공개된 ‘결혼해YOU’ 4차 티저는 스토리의 주요 메시지를 환기하며 보는 이들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비혼과 결혼이라는 주제를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풀어내며, ‘결혼해YOU’를 향한 기대를 자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직업도 안정적인데 왜 결혼할 생각이 없냐고요?”라는 조수민(정하나 역)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이에 이이경(봉철희 역)은 “결혼이고 나발이고 지는 신경 쓸 겨를도 없구유. 지는 바빠유”라고 심드렁하게 이야기한다. “썸 타는 애는 있는데 이 정도 관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집은 자가에요? 전세에요?” 등 결혼을 고민하는 현실적인 목소리가 이어지고, 이때 다시 조수민이 비치며 “혼자 사는 게 답이죠”라고 소신을 말한다.

이어 “그러니까 우리가 결혼만 시킬 수 있다면 대박이지 않겠어요?”라며 조수민의 말에 반박하는 우현(임 시장 역)이 등장한다. 본인의 못난 모습도 귀여워해 주는 여자와 결혼하는 게 로망이라는 이이경, 믿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결혼 생활을 꿈꾼다는 서지석(지석 역), 함께 있을 때 편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손소망(영은 역)까지. ‘나에겐 결혼이란?’ 질문에 대한 각자의 답변이 흘러나온다. 비혼과 결혼 사이, 고민을 거듭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이전 티저에서 조폭을 연상시키던 이이경은 온데간데없고, 훈남 이미지로 180도 변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짧은 티저 영상 속, 다채로운 캐릭터와 드라마의 스토리라인까지 상징적으로 담아낸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1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