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건 항공권과 숙소다. 그중에서도 숙소를 결정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든다. 휴식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관광지 찾아다니는 하루의 일정이 끝나고, 다음 날 일정도 무리 없이 즐겁게 진행하기 위해선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숙소를 선택해야한다.
다만 싱가포르를 여행할 때에는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 Card)’를 이용하면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다. 5성급 호텔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 Card)’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신한카드가 손잡고 출시한 국내 최초 외항사 제휴카드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마일리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비행기를 탈 때만 혜택을 제공하는 건 아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이라면 전 세계에서 제휴사 혜택을 누리며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성급 호텔도 합리적… “믿을만한 항공사 카드는 다르네”
플러튼 호텔 전경. 프리퍼트 호텔 & 리조트(Preferred Hotels & Resorts) 제공
플러튼 호텔 싱가포르는 과거에 싱가포르의 중앙 우체국이었던 역사적인 호텔이다. 유서 깊은 호텔인 만큼 섬세한 서비스를 자랑하며, 마리나 베이를 비롯해 머라이언 동상, 리버 크루즈, 가든스바이베이 등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예약할 경우 전 객실 15% 할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운 레스토랑의 뷔페식 조식이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조식뿐 아니라 호텔 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단품 기준), 피로를 풀어줄 플러튼 스파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러튼 베이 호텔 메인 입구 모습. 프리퍼트 호텔 & 리조트(Preferred Hotels & Resorts) 제공
마리나 베이 근처에 위치한 플러튼 베이 호텔 싱가포르는 더욱 럭셔리한 품격을 자랑한다. 특히 이름처럼 마리나 베이의 뛰어난 전망을 그 어느 곳보다도 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예약하는 경우 전 객실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라 브라세리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F&B 단품과 플러튼 스파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4박 이상 투숙 시 150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한다.
“성수기에도 할증 없이, 비수기 마일리지로… 카드 하나면 충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카드 하나로 전 세계 도시에서 마일리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26개의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 그룹의 저가항공사인 스쿠트항공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보너스 항공권 구매와 좌석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니 카드 하나로 전 세계 도시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셈이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다양한 부가비용까지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 및 스쿠트항공 항공권 구입 시 현금과 함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의 차등도 두지 않는다. 1년 내내 동일한 비율로 마일리지를 차감하기 때문에 새해는 물론 연말 항공권이라도 필요한 마일리지는 동일하게 차감된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