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현대백화점,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 참가… 관련 유망기업 해외진출 지원

입력 | 2024-10-18 16:40:00

특별관 운영… 10여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해외 판로 개척 나서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18일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인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에 참가해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19일까지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열리며, 46개국에서 110여 개의 기업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이번 박람회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등 기존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K뷰티 브랜드들이 해외 바이어들과 만나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고 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행사 기간 특별관을 운영하며 이퀄리브, 라라클라라, 까사블랑, 리틀블링 등 10여 개의 K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대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번 전시는 K뷰티뿐만 아니라 주얼리와 푸드 브랜드까지 포함해 다양한 한국 브랜드들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앞으로도 협력 관계에 있는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