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브롤스타즈 X 켈로그’ 협업 행사, 5000명 팬과 함께 성황리 종료

입력 | 2024-10-19 13:27:00

브롤스타즈 인기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만남
브롤스타즈 X 켈로그 협업 패키지, 폭발적 인기
슈퍼셀,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 강화할 것”




슈퍼셀의 인기 게임 ‘브롤스타즈’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가 손잡고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가 10월 5일과 12일 양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총 5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행사 첫날인 10월 5일에는 크리에이터 밍모와 테드가, 12일에는 홀릿과 본이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5일과 12일 각각 200명씩 참여한 팬들은 크리에이터와 함께 퀴즈를 풀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했다. 행사 당일 마트 오픈 전부터 많은 팬이 몰려 일찍 마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롤스타즈 타폴린 백, 첵스초코 시리얼, 한정판 일러스트 포토카드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됐다. 특히 현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브롤스타즈 스킨 쿠폰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OX 퀴즈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협업 패키지는 그야말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9월 24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 1분 만에 500팩이 완판된 데 이어, 9월 3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된 5만 팩 역시 7일 만에 모두 팔렸다. 현재 중소형 마트에만 소량 남아있으며, 10월 내 완판이 예상된다.

슈퍼셀 측은 “브롤스타즈 사용자들이 이번 켈로그 협업을 통해 많은 즐거움을 느꼈다는 점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롤스타즈는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며 게임 팬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