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 DA스페셜]코오롱스포츠 상록수 모양 퀼팅 적용한 경량 구스다운 열접착 기법으로 충전재 덜 빠지고 복원력 뛰어나 접었다 펼쳐도 그대로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일교차가 커진 가을,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는 계절이 다가왔다.
예년에 비해 변덕스러운 수은주에 옷을 잘 챙겨 입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가볍고 따뜻한 옷이 제격.
코오롱스포츠는 경량성을 강조한 다운 상품 시리즈인 ‘솟솟다운’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 솟솟다운 캠페인. 코오롱스포츠 제공
포터블 백을 제공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도록 기획했다. 경량 다운 상품이기 때문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고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부피를 작게 유지할 수 있으며 펼쳤을 때는 뛰어난 복원력으로 본래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옷을 입을 수 있다.
솟솟다운 시리즈는 경량 베스트, 넥리스 다운, 후디 다운 등 다양한 스타일로 기획했으며 패딩 크로스백, 미니 복조리백 등 솟솟 퀼팅 디자인을 적용한 액세서리류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는 솟솟다운 시리즈 출시와 함께 모델 문가영과 함께한 ‘준비된 가벼움, 솟솟다운’ 캠페인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의 가을·겨울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솟솟다운을 메인으로 선보이며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문가영의 매력을 담아냈다. 경량 다운인 솟솟다운의 특성에 맞춰 경쾌하고 감각적인 영상 전개가 돋보이며 배우 문가영이 직접 담아낸 생동감 있는 장면들이 아이슬란드의 매력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졌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