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초경량-부드러운 감촉… 고기능성 미들 다운 재킷

입력 | 2024-10-23 03:00:00

[Leisure & DA스페셜]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고기능성 소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초경량 미들 다운 재킷 ‘에어써밋’을 출시했다.

에어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미들급 다운 재킷이다. 특히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해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였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투습·통기성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구애받지 않는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현상을 최소화하는 다운 프루프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끌어올렸으며 밑단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크로 디테일을 더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찬바람까지 이중으로 막아준다.

에어써밋.

에어써밋은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의 경계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하며 후드 탈부착 스타일로 취향과 환경에 맞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패커블 주머니가 함께 제공돼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미들 다운 외에도 고기능성 보온 충전재 ‘프리마로프트’를 사용한 경량 △에어써밋 패딩자켓, 양쪽 가슴 부분으로 지퍼 사양을 적용해 수납 기능을 강화한 △에어써밋 미들헤비 다운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들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어써밋. 네파 제공

네파 관계자는 “에어써밋은 하이 테크놀로지 소재로 아웃도어 기술력을 대표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결합으로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네파 에어써밋으로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해 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