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미션 음료 3잔에 제조 음료 17잔 구매하면 증정품 제공 시그니처 아이템 ‘플래너 3종’에 캘린더-포터블 램프도 마련 겨울 프리퀀시 최초로 ‘굿노트’ 협업 디지털 플래너도 함께 지급
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 플래너 3종.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올 한 해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오랜 기간 겨울 시즌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플래너를 비롯해 지난해 처음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끈 캘린더, 겨울 아이템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플래너.
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 포터블 램프 4종.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는 이동에 용이한 포터블 타입으로 충전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두 가지 디자인의 램프가 각각 그린과 화이트 색상 2종씩 출시된다.
캘린더도 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PBG(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 전속의 2024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ART)에 이름을 올린 이희조 작가와 협업하여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13개의 감성적인 회화 작품을 담아냈다. 벽걸이형으로 제작되어 13장의 내지를 한꺼번에 건 후 달이 지날 때마다 한 장씩 뜯어내는 방식을 적용해 지난해보다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액자에 걸거나 벽에 부착하는 등 작품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11월 1일 시작되는 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의 겨울을 상징하는 플래너를 비롯해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