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공식 캐릭터 ‘핌즈클럽(FIM’S CLUB)‘을 정식 론칭했다.
29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핌즈클럽‘은 르세라핌에게 언제나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피어나(FEARNOT, 팬덤명)를 위한 영원한 친구가 되어주는 존재다.
멤버들은 자체 콘텐츠 ’르니버스(LENIVERSE)‘를 통해 캐릭터를 스케치하고 특징을 설정하는 등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멤버들의 특징을 모티브로 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싶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핌즈클럽‘ 콘텐츠는 르세라핌 공식 SNS(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 핌즈클럽(JOIN FIM‘S CLUB)’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동아리 부원 모집에 나서거나 자신의 취향에 맞춰 캐비넷을 꾸미는 등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상이 돋보인다.
‘핌즈클럽’ 공식 상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공식 상품 온라인 구매는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가능하다.
‘핌즈클럽’을 테마로 한 스페셜 팝업 ‘조인 핌즈클럽’도 29~11월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4층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운영된다.
멤버들이 직접 고른 특별한 음료와 디저트를 비롯해 ‘핌즈클럽’ 공식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예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플러시 키링, 미니 실리콘 파우치, 포토카드 홀더, 쿠션, 파우치, 우산, 텀블러 등 캐릭터 용품이 보는 이들의 소장욕을 자극한다.
한편 ‘핌즈클럽’에 관한 상세 정보는 하이브 머치(HYBE MERCH) 및 르세라핌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