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이지(EAS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5일 밝혔다.
‘이지’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4시20분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넘겼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같은 앨범 수록곡 ‘스마트(SMART)’에 이어 팀 통산 일곱 번째 1억뷰 돌파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이지’는 알앤비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또 고풍스러운 석조 건물과 대비되는 화려한 네온사인과 조형물, 시폰 커튼에 투사되는 멤버들의 얼굴 등이 신선함을 준다.
영상 속 르세라핌은 여유로운 몸짓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올드스쿨 힙합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0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4 MTV 유럽 뮤직 어워드(2024 MTV EMA)’ 무대에 선다.
이들은 앞서 ‘2024 MTV EMA’가 발표한 올해의 수상 후보 명단 중 ‘베스트 뉴(Best New)’, ‘베스트 푸시(Best Push)’, ‘베스트 K-팝(Best K-Pop)’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