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6일 방송
채널A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8회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과 함께 처음으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한 뒤, 은가은의 집까지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채널A
은가은은 “둘 다 집 데이트를 좋아해서, 현호 씨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했다”고 답하고, 박현호는 “아직 한 번도 가은 씨의 집에는 가 본 적이 없다”고 했다.
은가은은 “집 청소를 안 해서 초대하기가 그렇다”고 해명하지만, 박현호는 “내가 청소 해드리겠다”고 받아친다. 결국 은가은은 “그럼 오늘 오세요”라며 허락하고, 실제로 방송을 마친 뒤 박현호에게 “우리 집에 가서 저녁 먹을래?”라고 급히 초대한다.
그런데 은가은은 박현호를 현관문 앞에 세워 두더니, 혼자 집에 들어가 급하게 집을 정리해 웃음을 안긴다. 그 사이 박현호는 구강 청결제를 꺼내 입안에 뿌린다.
집에 들어선 박현호는 은가은이 꺼내준 슬리퍼를 신다가 “왜 남자 사이즈 슬리퍼가 있어?”라며 깜짝 놀랐다.
은가은은 “프리사이즈”라고 했지만, 박현호는 거실 한쪽에 숨겨져 있는 은가은의 빨래 더미를 발견해 개어주다가 또 다시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은가은의 덩치에 비해 아주 큰 티셔츠를 발견한 것.
은가은은 다급히 “그거 내 잠옷이다. 나 크게 입고 잔다, 혈액순환 잘되라고”라고 해명했다.
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