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규현, 신보 ‘컬러스’ 콘셉트 포토 공개…가을 남자로 변신

입력 | 2024-11-14 09:47:00

안테나 제공


가수 규현이 다채로운 색을 입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규현의 새 정규 ‘컬러스’(COLORS)의 ‘유어셀프’(Yourself)와 ‘키노트’(Keynot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먼저, ‘유어셀프’ 버전 콘셉트 포토는 규현 그 자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울에 입김을 부는 등 일상적인 순간들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그렸다.

이어 ‘키노트’ 버전 콘셉트 포토 속 규현은 올블랙 슈트로 멋을 낸 모습이다. 가장 베이직한 콘셉트로 규현 자신을 향한 집중도를 높인 가운데, 올곧은 눈빛에서는 앨범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안테나 제공

이처럼 규현은 앞서 공개한 것을 포함해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색채를 덧입으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예고했다. 규현이라는 구심점에 따라 다양하게 변주하는 폭넓은 소화력을 엿볼 수 있다.

‘컬러스’는 규현이 지난 2014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감성 발라드는 물론 댄스, 팝, 뮤지컬 넘버와 같은 클래식한 대곡 스타일 등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과감해진 사운드 속에 어떠한 색채도 소화 가능한 규현의 확장된 음악 세계를 기대하게 만든다.

안테나 제공

한편, 규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컬러스’를 발매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