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가 시즌2로 돌아온다.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는 14일 ‘청담국제고등학교’(극본 곽영임/연출 임대웅, 박형원/제작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12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며, 시즌1에 참여했던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 예리) 등의 배우들도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다이아몬드6(DIAMOND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 분)이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지난 시즌 최종회에서 범인 공개와 함께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발생하며 충격을 안겼다.
시즌2에서는 강력하게 판을 흔들어줄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인해 다이아몬드6 내 더 치열한 2차전이 펼쳐진다. 또한, 시즌1이 갖고 있는 것들을 지키기 위한 두 악녀의 치열한 전쟁이었다면, 시즌2는 혜인과 제나가 진짜 지켜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치열하게 싸우며 깨닫게 되는 성장기를 그릴 예정이다.
앞선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1은 지난해 웨이브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어 국내 넷플릭스 TV드라마 대한민국 지역 주간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미국, 캐나다, 스페인, 영국 등 총 19개 국가에 방영됐다. 이 결과, 아베마TV(ABEMA TV) 한류 부문 랭킹 1위, 뷰(Viu),아이치이( iQIYI) 등에서 종합순위 톱10에 차트인하는 등 다양한 해외 OTT 플랫폼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2025년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