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쿠팡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은 오는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쿠팡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서는 60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쿠팡 뷰티에 신규 입점한 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은 버추얼스토어 ‘뉴 플래닛’ 존을 통해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곳에서는 에르쯔틴의 대표적인 탄력 케어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를 만나 볼 수 있다.
10년 연속 에르쯔틴의 베스트 셀러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도 관리용으로 사용 중인 보습 탄력 케어 크림이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EGF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영양 공급을 도와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에르쯔틴 제품이 초대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르쯔틴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사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당 50∼60명이 입장하는 방식으로 총 2000여 명이 방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