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블랙프라이데이
전세계적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롯데·현대·신세계 백화점 3사는 11월이 시작되자마자 세일에 들어갔다.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풀릴 기미가 보이고 역대급 한파 예보까지 더해진 겨울, 유통업계는 수요 잡기에 나섰다.
약 8천개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종합쇼핑몰 LF몰은 22일까지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스,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는 물론, 입점 브랜드까지 이미지 상단에 ‘블랙프라이데이’ 뱃지가 있는 총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 구스 다운 패딩, 가방 등 기본 패션템에 사용가능한 ‘블랙딜’ 쿠폰이 특별히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24시간 한정 하루특가도 기획돼 매일 변동되는 할인 품목을 확인하고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 강남점 등 전국 25개 백화점 솔가 매장과 현대바이오랜드 공식 온라인몰 ‘현대웰니스’에서 ‘솔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밀크시슬·비타민·마그네슘 등 인기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10만·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천·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웰니스몰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시 ‘비타민D3 1000’,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스터C 비타민1000’ 중 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도 프로모션에 나섰다. 한세엠케이는 연간 최대 규모 행사인 14일 ‘한세페(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일부터 24일까지 한세엠케이의 모든 브랜드가 할인에 나선다.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버커루, NBA,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컬리수 등 아동복 브랜드는 물론, PGA TOUR & LPGA 골프웨어도 참여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올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보온성이 뛰어난 시즌 컬렉션과 겨울 아우터도 초특가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