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베스트 아카데미, ‘미국 명문대 진학 온라인 설명회’ 진행

입력 | 2024-11-25 09:00:00


하베스트 아카데미는 오는 30일 오후 1시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한 미국 명문대 진학 노하우 온라인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베스트 아카데미는 경영진 모두 UC 버클리 출신으로 구성돼 10년 이상 누적된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미국 현지에서 관리형 편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최적화된 수업 스케쥴부터 지원서 작성까지 종합적인 미국 명문대 편입 준비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교육 컨설팅 업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해 U.S. News Ranking Top 25로 진학할 방법을 지난 사례를 통해 자세하게 공개한다고 한다.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대표이자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 James Kyung이 직접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팁과 요령들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게스트로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을 통해 UCLA Data Science를 졸업 후 현재 딜로이트 컨설팅에서 근무 중인 안창민 씨가 실제 경험을 토대로 커리어를 쌓는 노하우들을 공유하는 시간도 진행된다.

이번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한 명문대 진학 노하우 무료 온라인 설명회는 미국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 고등학교 졸업 후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미국 현지에서 미국 명문대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 이미 미국 대학교로 유학 중이지만 미국 명문대로 편입을 하고 싶거나 미국 커뮤니티 칼리지를 통해 UC 버클리, UCLA, USC, NYU, Columbia, UIUC 등 미국 명문대 편입을 시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설명회가 끝난 후에 상담도 진행된다고 한다.

하베스트 아카데미 관계자는 “매년 90% 이상의 학생들이 지난 성적과는 무관하게 하베스트 아카데미의 맞춤형 편입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U.S News Ranking Top 25 미국 명문대로 합격 후 진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